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벚꽃 - 고창 벚꽃축제 다녀온 후기

라떼만조아 2025. 4. 7.

전라도 벚꽃  - 고창 벚꽃축제 다녀온 후기

 

주말에 어딜 가볼까 하다가 고창 벚꽃축제를 다녀왔어요. 날이 추워서 그런지 벚꽃도 개화가 늦어졌는데요. 고창 벚꽃축제기간은 끝났지만 이번 주까지 만개해서 다녀오기 괜찮을 것 같아요. 비오기 전에 후딱 다녀와요.

 

고창 벚꽃축제

기간 : 25.4.4(금) - 25.4.6(일)

장소 : 석정지구 일원

요금 : 입장료 무료

 

 

축제기간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붐비지는 않아서 오히려 돌아다니기 좋았어요. 길도 예쁘고 길지 않아 둘러보기 딱 좋았는데요. 고창 벚꽃 축제 기간에는 주차장이 협소해 근처 주차장에 주차 후 셔틀버스를 이용했는데요. 이제는 축제기간이 끝나서 주차장도 많이 붐비지 않을 것 같아요.

 

축제장 길도 U 자 형태로 되어있어 한 바퀴 쭉 둘러보기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과 같이가도 너무나 힐링되는 벚꽃축제 장소입니다. 

 

 

점심쯤 도착해서 푸드코트에서 이것저것 사먹었는데요. 가격대도 저렴해서 여러 가지를 구매해서 와도 3만 원이 쪼금 안됬던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 기계도 있고, 솜사탕은 7천원 입니다. 포토존과 넓은 잔디밭이 있어 아이와 함께 놀기 좋았던 고창 벚꽃 축제입니다.

 

2025년 전라도 봄꽃 축제 일정

 

2025년 전라도 봄꽃 축제 일정

2025년 전라도 봄꽃 축제 일정 봄이 오는가 싶더니 최근에는 눈이 내렸는데요. 올해도 추운 날씨로 인해 봄 꽃 개화 소식이 조금씩 미뤄졌다고 해요. 날씨가 따뜻해 지면 마음에도 봄바람이 불어

information-11.lifestyle222.com

 

주말 나들이 어디로 갈까? - 전라도 4월 축제 일정 바로가기

 

주말 나들이 어디로 갈까? - 전라도 4월 축제 일정 바로가기

주말 나들이 어디로 갈까? - 전라도 4월 축제 일정 바로가기봄기운이 만연한 3월 말의 날씨입니다. 다가오는 4월에는 더욱더 화창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나들이 가기 좋은

information-11.lifestyle222.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