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가볼만한곳 - 충남 7월 축제 알아보기
충남 가볼 만한 곳 - 충남 7월 축제 알아보기
한여름더위가 다가오는 7월입니다. 충남에는 보령 머드축제를 비롯해 다양한 축제가 7월에 열리는데요. 충남 가볼 만한 곳은 어딘지, 7월에는 어떤 축제가 열리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보령 머드축제
기간 : 24.7.19(금) - 24.8.4(일)
시간 : 10:00 - 18:00
장소 : 머드 엑스포 광장(대천 해수욕장)
요금 : 일반존 (성인 [월-목] 10,000원, [금-일] 14,000원)
패밀리존 (어린이 [월-목] 9,000원, [금-일] 11,000원)
체험형 여름 축제로, 바다를 바라보며 머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데요. 일반존과 초등학생등 가족들과 함께하는 패밀리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놀이기구 시설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밤에는 공연과 불꾳쇼등 행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부여 서동 연꽃 축제
기간 : 24.7.5(금) - 24.7.7(일)
장소 : 부여서동공원(궁남지) 일원
요금 : 무료
선화공주와 백제무왕의 서동요의 전설이 있는 도시 부여입니다. 이곳에서는 우리나라 최고의 인공연못인 '궁남지'가 있는데요. 천만 송이의 연꽃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축제를 즐겨보도록 해요. 밤에는 불꽃놀이와 함께 진성 등 초대가수들의 무대도 있어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이 예상됩니다.
부여 도시를 여행했을 때, 유적지 보존이 잘 이루어져 있어 기억에 남는 곳 중 하나입니다. 부여 궁남지, 정림사지, 백제 문화단지, 그리고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너무나 아름다웠던 낙화암등이 기억이 남아요.
다양한 문화유산과 함께, 롯데리조트 아쿠아가든, 수륙양용버스등 즐길거리도 많이 있어 초등학생을 둔 부모님의 여름 여행지로 강력 추천합니다.
금산 삼계탕 축제
기간 : 24.7.24 (수) - 24.7.28
장소 :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광장
요금 : 무료
초복, 중복, 말복에 챙겨 먹는 삼계탕인데요. 여름철 대표 보양음식으로 꼽히는 삼계탕에 금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삼, 약초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넣어서 감칠맛을 더해줍니다. 여름 건강문화체험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면서 색다를 즐거움을 만끽할 수 금산 축제입니다.
댓글